Visual Studio 2007

Vista 용 개발환경인 "Orcas"== "Visual Studio 2007"가 공개되었다. 생각보다 빠른 진도를 나가는군.. widby때에는 개발도 오래 걸리고, 디버깅도 오래 결렸는데.. widby에서 리엔지니어링을 해 둔것이 이번 릴리즈에 큰 도움이 된 모양이다. widby project를 하면서 가장 큰 걸림돌이 20년이 넘는 80%의 legacy code였다고 하니 말이다. 그래도 잘 정리 했었던 모양이다. 이번에 이렇게 빨리 새 버젼을(Visual Studio 2005 출시 이후로 1년반만에) 내 놓는것을 보니 말이다.

여기에 가면 download 받을 수 있고, 테스트해보기 위해서는 vista가 설치되어 있거나, Virtual PC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. Virtual PC가 설치되어 있으면, vista위에 설치된 virtual pc image를 이용해서 테스트해볼 수 있다.

Parallels의 XP위에서 돌아가는 Virtual PC로.. vista를 돌리는게.. 별 문제 없을까? 주말에 해봐야 겠다. 예전에는 Amit Singh라는 친구가 이런짓을 잘 하고, 잘 정리를 했었는데, 작년에 책 한권 쓰고 나서는 조용.. 해 졌다. 다른 책을 또 쓰고 있는걸까? 앞의 링크에 보면, power book에 60여가지의 os를 각각 설치해 보고 스크린 샷을 떠 놓은게 있다.

Trackback 1 Comment 0
prev 1 ··· 37 38 39 40 41 42 43 44 45 ··· 67 next